원광디지털대, 웰빙문화대학원 석사과정 모집
원광디지털대, 웰빙문화대학원 석사과정 모집
  • 소재완
  • 승인 2019.11.1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 이상 학력인정자 대상 이달 18일부터 12월 16일까지 온라인 지원 접수
원광디지털대 익산캠퍼스 전경
원광디지털대 익산캠퍼스 전경

원광디지털대 웰빙문화대학원이 2020학년도 1학기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이번에 신입생을 모집하는 웰빙문화대학원 자연건강학과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약선‧요가명상‧자연치유 전문가를 양성하는 특수 사이버대학원이다.

전국 6개의 지역캠퍼스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연계교육을 통해 석사 학위 취득 등 실력을 겸비한 전문 인재를 양성한다.

대학은 온라인 화상 강의 시스템과 연구회 활동지원, 다양한 장학제도 등의 최고 시스템을 갖추고 학생들의 학업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직장인장학금(개인사업자 포함), 주부장학금, 학업장려장학금, 성적장학금, 희망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금 지원제도를 통해 학생들의 학비 부담을 크게 낮추고 있다.

졸업 후에는 약선요리전문가, 영양사, 건강상담 및 요가명상지도사 등으로 활동할 수 있는 넓은 진로 선택폭을 가지고 있어 장점으로 꼽힌다.

대학측은 전공과 상관없이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이 인정되는 대상자를 중심으로 이달 18일부터 12월 16일까지 온라인 지원을 접수, 오는 12월 23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서종순 웰빙문화대학원장은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웰빙건강 전문가에 대한 수요도 더욱 증가하고 있다”며 “웰빙문화대학원을 통해 삶의 질과 미래 가치까지 높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익산=소재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