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아, 꿈을 향해 달려라’...전라북도 지역아동센터 재능발표회 성황
‘친구들아, 꿈을 향해 달려라’...전라북도 지역아동센터 재능발표회 성황
  • 김도우
  • 승인 2019.11.1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전북지역아동센터 재능발표회가 전주교육대학교 황학당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019년 전북지역아동센터 재능발표회가 전주교육대학교 황학당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전라북도 지역아동센터 재능발표회가 전주교육대학교 황학당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전북지부에 따르면 재능발표회는 3년째로 이번에는 친구들아, 꿈을 향해 달려라는 제목으로 제7회 전라북도 지역아동센터와 함께하는 재능발표회다.

최윤자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전북지부 회장은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실력이 해를 거듭할수록 비약적인 발전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지역아동센터의 우수성에 너무나 뿌듯하고 감격스러운 시간이었다“‘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동네가 필요하다는 속담처럼 아이들을 위해 전체 어른들이 노력하고 격려하고 꿈을 심어 주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그린나래봉사단원이 그린나래표 자장면으로 사랑을 나누어 주는 등 어른들의 아낌없는 격려와 섬김으로 아이들은 그동안 노력한 재능과 끼를 맘껏 발산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이날 감사패는 송성환 전북도의회 의장, 최찬욱 전북도의회 복지환경위원장, 권영준 임실사회복지사 협회장이 받았다.

재능발표회 최고상은 정읍한솔지역아동센터(박자희센터장. 트램플린)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광수·정동영 국회의원, 김성주 국민연금공단 이사장, 송성환전북도의회 의장, 최찬욱 전북도의회 복지환경위원장, 국주영은 행정자치위원장, 김명지·이명연·김희수·김이재·박희자 도의원등이 참석했다. 또 구형보 전북도 복지여성보건국장, 배인재 전북사회복지사협회장 등도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