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은평구의회, 친선교류차 군산시의회 방문
서울 은평구의회, 친선교류차 군산시의회 방문
  • 박상만
  • 승인 2019.11.1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호 교류를 통한 협력과 상생 도모

서울 은평구의회(의장 이연옥) 일행이 11일 친선 교류를 위해 군산시의회를 방문했다.

이날 김경구 의장 등 의장단은 군산시의회 의장실에서 은평구의회 이연옥 의장 일행을 접견하고 의회차원의 두 도시의 교류협력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는 지난해 12월 군산시와 은평구 도농상생 공공급식 지원사업 이후 그동안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 농산물 및 가공품 판로구축 확대 등 활발한 교류를 나누고 있는 가운데, 양 도시의 원활한 교류협력 추진과 의원 상호간의 유대 강화를 통한 소통으로 더욱더 두 도시의 상생적 발전에 대해 약속했다.

또 본회의장을 둘러보고 홍보영상을 시청하는 등 새만금의 도시 군산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경구 의장은 “서울 은평구의회 일행의 군산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이번 방문을 통해 양 의회가 상호교류하면서 더 많은 정책을 발굴하고 또 함께 공유하면서 상생의 동반자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이연옥 은평구의회 의장도 “이번 교류를 통해 양 시의회의 우호를 다지고 상호발전을 생각해 보는 귀중한 시간이었다”며 “보다 활발한 교류를 통해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교류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군산=박상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