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보건의료원, 맘스앤 베이비 요리교실 운영
순창군 보건의료원, 맘스앤 베이비 요리교실 운영
  • 최광일 기자
  • 승인 2019.11.0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부터 29일까지 매주 금요일맘스앤베이비 요리교실 운영

순창군보건의료원은 1일 해피니스센터 1층 교육실에서 임산부와 영유아를 대상으로 `맘스앤베이비 요리교실`을 운영했다.

이날 요리교실에 참여한 영유아 부모들은 아이들과 요리를 통한 교감에 모두 만족했으며, 푸드테라피 전문강사의 진행에 따라 요리과정을 모두 눈에 담을려고 교육시간내내 집중했다.

요리교실에 참석한 김 모씨는 “요리를 통해 아이와 소통하는 점이 좋다”면서 “앞으로도 아이와 소통을 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요리교실은 11월 한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해피니스센터 1층 교육실에서 5회에 걸쳐 진행하며, 수강료는 무료다.

지역내 거주하는 임산부 및 영유아 보호자를 대상으로 수강생을 모집한 결과, 모집인원 15명 모두 선착순 마감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요리교실은 임신부와 영·유아 등 대상으로 식생활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샌드위치, 생과일아기젤리, 이유식, 주먹밥, 아기과일 와플 조리시연과 요리맛보기, 질의응답 등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요리교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피니스센터(063-650-5237)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해피니스센터에서는 육아맘 공식블로그를 운영해 육아정보공유 및 소통의 공간으로 자리하고 있으며, 임신.출산.육아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 참여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순창=최광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