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사랑고백 이벤트' 인기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사랑고백 이벤트' 인기
  • 소재완
  • 승인 2019.10.30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0여 커플 사랑고백 이벤트 참여…행복 추억 만들어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장에서 진행 중인 '사랑고백 이벤트'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장에서 진행 중인 '사랑고백 이벤트'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가 성황리 운영 중인 가운데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사랑고백 이벤트가 운영되며 방문객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다.

시는 지난 25일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를 개막해 LED 촛불과 꽃으로 장식한 ‘로맨틱 캔들하우스’, 스트링라이트와 거울로 꾸민 ‘판타스틱 미러하우스’ 등의 사랑 테마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결혼식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웨딩스테이지’와 작성한 편지를 캡슐함에 보관했다가 1년 후에 받아볼 수 있는 ‘2020타임캡슐 러브레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시는 이와 함께 ‘시크릿 러브 포토존’ ‘자이언트 꽃다발 고백 포토존’ 등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세트도 운영해 관람객들의 호응이 높다.

특히 국화축제 특별전시장에선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채 살아온 부부, 여자 친구와 행복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연인 등 40여 커플이 참여 사랑을 고백하기도 했다.

시는 모든 이벤트를 사전접수와 현장 접수를 통해 진행해 오는 2일과 3일에는 웨딩스테이지에서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신데렐라 주인공 찾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이메일(family8854@hanmail.net)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중보 기술보급과장은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찾아온 관람객들에게 추억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며 “사랑고백 이벤트에 참여해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기 바란다”고 말했다./익산=소재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