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오리엔탈 뷰티 컨퍼런스 개최
원광디지털대, 오리엔탈 뷰티 컨퍼런스 개최
  • 소재완
  • 승인 2019.10.2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일, 얼굴 윤곽 조형술-FACE FIT 주제 초청 특강 진행…참가자 전원 수료증 제공

원광디지털대학교가 다음달 3일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대학 서울캠퍼스에서 ‘얼굴 윤곽 조형술-FACE FIT’을 주제로 한 ‘제6회 오리엔탈 뷰티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원광디지털대가 주최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한방미용예술학과와 WDU한방미용연구소가 주관하며 한국뷰티산업인재교육원, ICAA영국아로마테라피센터, (사)K뷰티전문가연합회, 대한Fascia협회에서 후원한다.

대학은 ‘아름다운 얼굴을 의미하는 얼굴 형태란 무엇인가’에 대해 심도 깊게 소개하기 위한 취지로 이날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총 5개의 초청특강 세션이 운영될 컨퍼런스에선 ▲림프 조형술(이은주 시니어스트 뷰티디자인 연구소 소장) ▲근막 조형술(김재형 원광대학교 보건환경대학원 교수) ▲경락 조형술(이윤지 볕이고운뜰 기술이사) ▲텐션 포인트 조형술(강대영 대한보상근막패턴협회 회장) ▲미용기기 조형술(구도은 한국토탈뷰티연구소 소장)이 소개될 예정이다. 참가자에게는 수료증과 컨퍼런스 자료집이 제공된다.

원광디지털대 한방미용예술학과장 김효철 교수는 “나이가 들수록 피부 콜라겐이 줄어들고 혈액순환도 저하되면서 얼굴의 탄력이 떨어지고 윤곽도 비대칭으로 바뀌게 되는 다양한 문제에 직면하게 되면서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올바른 관리 노하우를 배워보고 이를 통해 자존감도 높여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익산=소재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