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영유아 가족 맞춤형 놀이축제 개최
익산시, 영유아 가족 맞춤형 놀이축제 개최
  • 소재완
  • 승인 2019.10.14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19일 익산 육아종합지원센터서 ‘제5회 육아나누기 행복더하기 가족놀이 축제’ 진행…숲 체험 프로그램 및 영유아 부모 나눔의 장 육아 플리마켓 등 운영
제5회 육아나누기 행복더하기 가족놀이 축제 팜플릿
제5회 육아나누기 행복더하기 가족놀이 축제 팜플릿

익산지역 영유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육아나누기 가족놀이 축제가 열린다.

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오는 18일과 19일 이틀에 걸쳐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영유아 가족들을 위한 ‘제5회 육아나누기 행복더하기 가족놀이 축제’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영유아를 위한 맞춤형 놀이 축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영유아 가족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이번 행사는 숲 인증 어린이집 연합회와 함께 준비한 숲 체험 프로그램과 영유아 부모들의 나눔의 장인 육아 플리마켓 등이 선보인다.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운영하는 먹거리 체험과 비누만들기 체험, 원광보건대학교 유아교육과 학생들이 진행하는 환경교육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특히 어린이 뮤지컬, 요리체험, 미술체험, 놀이체험관 무료 이용 등 영유아들에게 인기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준비돼 영유아 가족들의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영유아 뮤지컬 공연을 자주 접하지 못한 가족을 위한 어린이 뮤지컬 ‘출동 아기공룡특공대’도 공연,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육아가 즐겁고 아이가 행복한 명품 아동친화도시로 나가기 위해 이번 축제를 마련했다”며 “익산시민과 함께 육아를 나누고 다양한 영유아 가족이 행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5회 육아나누기 행복더하기 축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나 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익산=소재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