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익산 오투그란데 글로벌카운티 본격 분양
㈜제일건설, 익산 오투그란데 글로벌카운티 본격 분양
  • 소재완
  • 승인 2019.10.1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 선화로 53길 인근 197세대 공급…전세대 전용면적 84㎡ 구성‧분양가 808만원 책정
(주)제일건설이 11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해 분양에 들어간 '익산 오투그란데 글로벌카운티' 투시도
(주)제일건설이 11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해 분양에 들어간 '익산 오투그란데 글로벌카운티' 투시도

㈜제일건설이 익산시 평동로 제일건설 상설 주택전시관에서 11일 ‘익산 오투그란데 글로벌카운티’ 모델하우스를 오픈해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익산 오투그란데 글로벌카운티는 익산시 선화로 53길 8 일원에 들어서 지하 1층, 지상 최고 20층 3개동 총 197세대 규모로 건축된다.

전세대가 실수요에게 선호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되며, A부터 D타입까지 평면을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 폭이 넓다.

이 단지는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돼 3.3㎡당 808만원에 분양된다. 이 가격은 지난해 6월 인근에서 분양된 아파트의 3.3㎡당 가격 848만원에 비해 40만 원 가량 낮은 금액이다.

계약금은 84㎡A 및 B타입 1,000만원, C타입과 D타입 1,500만원 정액제로 타입에 상관없이 전 세대 무이자 중도금 대출 혜택(분양가의 60% 이내)이 주어진다.

제일건설은 이 단지를 남향위주로 배치,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4Bay(일부세대) 혁신평면으로 제공한다.

팬트리 및 보조주방(일부세대), 드레스 룸을 적용하는 등 특화된 공간설계를 통해 제일건설만의 특화 아파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최상층은 입주민의 편리성 제고를 위해 복층 설계(일부세대)를 적용한다.

이 단지는 또 입주민들이 사계절 쾌적한 조경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조성된다. 주차대수도 법정대비 충분하게 확보해 주거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 단지는 특히 인근에 외국어교육지원센터가 위치해 정부지원의 영어수업을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오는 2020년 3월 개원 예정인 외국어교육지원센터는 영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해 학생들의 진로체험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 단지는 아울러 교통과 교육, 편의시설 등 생활기반시설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전통주거지로서의 가치가 높게 평가된다.

국도를 이용한 익산시청 등 도심권과 전주 군산 등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은 물론 익산역의 KTX와 SRT를 통한 전국 반나절 생활권 이용이 용이하다.

단지 가까이에는 전북대 캠퍼스와 이리초, 이일여중, 이리고, 이리여고 등 다수의 학교가 자리 잡고 있어 교육환경으로서의 입지도 양호하다고 평가받는다.

인근에 위치한 익산 국가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단에는 530여개 업체, 1만 6,000여명의 근로자가 근무하고 있어 직주근접 입지도 자랑한다.

제일건설 측은 11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데 이어 16일 특별공급, 17일 1순위 청약접수, 24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정당계약은 11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할 예정이다./익산=소재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