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생활체육행사' 다채롭게 열린다
완주군, '생활체육행사' 다채롭게 열린다
  • 이은생
  • 승인 2019.09.25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된 9월과 10월에 완주군 곳곳에서는 다채로운 생활체육행사가 펼쳐진다.

25일 완주군에 따르면 9월과 10월 파크골프대회, 걷기대회, 축구대회, 배구대회 등 생활체육행사가 완주 전역에서 열린다.

우선 제주, 호남, 영남 지역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참여하는 1회 제··영 전국 장애인 파크골프대회가 오는 28일 완주군 봉동생강골공원 파크골프장에서 펼쳐진다.

··영 전국 장애인 파크골프대회에는 대구, 울산, 부산, 경남 등 전국 9개시도 파크골프 협회 대표 및 선수단 등 250여명이 참여할 계획이다.

같은 날, 만경강일원에서는 완주군 가족사랑 걷기대회가 고산생활체육공원에서는 전북 이순축구대회도 개최된다.

완주군 가족사랑 걷기대회는 일생생활 속에서 부담없이 할 수 있는 운동을 통해 각종 성인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진행된다.

고산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리는 전북 이순축구대회는 전라북도 60대 축구팀 클럽 동호인들이 선수로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인다.

10월에도 완주군에서는 다양한 종목의 생활체육대회가 개최된다.

6완주 삼례문화예술촌배 축구대회 구이 모악산배 축구대회 완주군수배 야구대회를 시작으로, 9일에는 전북 가족탁구대회, 12일에는 완주군수배 배구대회가 개최된다.

13일에는 와일드푸드배 족구대회 완주군수배 전북수영마스터대회, 19일에는 와일드푸드배 자전거대회, 22일에는 완주군수배 게이트볼 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지역내 생활체육동호인들이 참여하는 각종 종목 체육대회도 10월에만 7건이나 된다.

군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을 맞아 체육행사가 다채롭게 열린다지역내 개최로 완주군을 홍보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완주=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