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육군 제35사단, '軍의 고객화' 위한 MOU
무주군-육군 제35사단, '軍의 고객화' 위한 MOU
  • 박찬
  • 승인 2019.09.16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군이 16일 육군 제35사단과 의 고객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무주군이 군부대와 협력해 지역경제 발전을 도모하고 인구 늘리기를 주도해 나간다는 취지에서 진행됐으며, 황인홍 무주군수와 백주인 부사단장을 비롯한 무주군과 군부대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으로 무주군은 지역 내 숙박 · 관광시설 이용 할인혜택 확대에 주력한다. 35사단(7733부대 4대대 전입 간부)은 무주군이 추진하고 있는 주소 갖기 운동에 적극 동참해 나가기로 했으며, 휴가나 외박 시 무주군 지역내 시설을 이용하는 등 소비촉진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군에 따르면 머루와인동굴은 군복착용 또는 군 신분증 소지자와 배우자 1인의 입장료를 무료로 해주고, 와인구입 시 20%를 할인해 준다.

또 반디랜드 곤충박물관과 천문과학관, 물놀이장, 사계절 썰매장에서는 30%, 일성콘도는 75~43%, 나봄리조트는 75~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래프팅시설에서도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황 군수는 "무주가 국군 장병들의 레저 및 여가생활에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더 많은 숙박 · 관광 시설들이 의 고객화에 동참할 수 있도록 홍보에 집중할 계획으로 군에서도 무주에 계신 동안 몸도 마음 모두 무주군민으로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주=박 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