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농업기계박람회 생산업체 간담회 개최
김제 농업기계박람회 생산업체 간담회 개최
  • 한유승
  • 승인 2019.08.23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김제 농업기계박람회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지역 농기계 생산업체와의 간담회가 23일 기술센터 상록회관에서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지난 2015, 2017년 박람회에 참가했던 업체를 포함, 김제시 농기자재 생산업체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참여한 생산업체 관계자들은 농업기계박람회 개요와 추후일정을 안내받고 오는 11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열리는  김제 농업기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이번에 제시된 의견들은 오는27일 개최되는 박람회 추진협의회 회의에 전달되어 의견으로만 끝나는 것이 아닌 실제 박람회 추진에 적극 반영시켜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김제시는 박람회 기간이 하루 추가됨에 따라 전시면적을 33%이상 확대해 150여개 부스 추가 확보, 4차 산업혁명 대비 스마트팜 농기자재 등이 전시된다.

특히 매회 증가하는 관람객을 수용할 수 있는 주차 공간 추가 확보와 셔틀버스 운행 등 박람회 규모 확대에 따라 달라진 점들을 이날 밝혔다.

김제시 김태한 농업정책과장은 간담회는 실제 박람회에 참가하는 지역 농기계 생산업체 관계자분들의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할 수 있는 귀한 소통의 자리로  다양한 의견을 내주신 말씀들이 반영되어 올해도 성공적인 김제 농업기계박람회가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 말했다./김제=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