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섬진강, 강천산 전국사생공모전
제5회 섬진강, 강천산 전국사생공모전
  • 최광일 기자
  • 승인 2019.08.11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 자연생태관광지 사생공모전
13일부터 11월 29일까지 원서교부

순창군이 대표 관광지인 강천산 군립공원과 청정 자연생태지인 섬진강 유역의 아름다운 자연경관(풍경)을 주제로 한 제5회 섬진강, 강천산 전국사생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공모자격은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대학생을 포함한 일반부와 초, 중, 고등학생(재수생 포함)으로 학생부로 나눠 접수를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순창군 대표관광지인 강천산과 섬진강 등 관내 아름다운 자연경관(풍경)을 소재로 한 미발표된 작품이어야 하고, 일반부에서는 서양화, 수채화, 한국화다. 초등부는 풍경화, 중․고등부(재수생 포함)는 풍경화, 만화, 애니메이션 분야로 출품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8월 13일부터 11월 29일까지 순창군 옥천골미술관(063-650-1638)에서 원서를 교부받아 순창군을 방문한 인증샷(사진, 관내 관광지 및 유원지 입장권, 상점 및 식당 영수증 등)과 함께 작품에 출품표를 부착해 11월 1일부터 11월 29일까지 등기우편이나 택배로 출품하면 된다.

다만, 1인 2작품 이내로 출품이 가능하며, 1인이 중복 수상할 경우 최고 수상작 1점에 대해서만 시상할 예정이다. 또 일반부(대학생 포함)에서 특별상이상을 수상한 작품에 대해서는 순창군에 귀속시킬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올해로 제5회째를 맞이한 이번 공모전에 전국 많은 미술인이나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순창=최광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