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2020년 시설원예․과수특작 분야 수요조사
남원시, 2020년 시설원예․과수특작 분야 수요조사
  • 이정한
  • 승인 2019.08.0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는 농업인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농가 소득증대를 위해 오는 12일까지 2020년 시설원예․과수특작 분야 지원을 위한 수요조사를 실시한다.

수요조사 대상 사업은 시설원예 분야 원예작물 비가림하우스, 저온저장고 지원사업 등 17개 사업과 과수특작 분야 과수 냉해방지용 온풍난방기, 과수 농기계 지원사업 등 14개사업이다,

수요조사 대상자는 사업장의 소재지 읍면동사무소에 신청자격과 기준을 확인하고 신청하면 된다. 이번 사업수요 조사는 2020년 사업추진을 위한 예산 신청과 사업비 배정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시는 정확하고 투명한 수요조사를 위해 읍면동 산업담당 등을 대상으로 2020년 시설원예․과수특작 분야 수요조사 설명회를 개최해 사업별 신청자격 및 기준을 안내, 효율적인 수요조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작목반 회원에게 SNS, 문자발송 등을 해당 통해 농가가 신청이 누락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홍보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

시 이강조 원예산업과장은 “이번 시설원예. 과수특작분야 수요조사를 통해 시설원예 농가가 한 단계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다수의 농가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철저한 수요조사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남원=이정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