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청소년문화의집, 2019 아침 등굣길 프로젝트 진행
부안군청소년문화의집, 2019 아침 등굣길 프로젝트 진행
  • 황인봉
  • 승인 2019.07.18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 청소년문화의집 주관. 전북도 청소년활동진흥센터 주최 ‘2019 아침 등굣길 프로젝트가 지난 17일 부안고등학교 본관에서 진행됐다.

아침 등굣길 프로젝트는 지역사회 청소년들에게 청소년활동의 긍정성을 알리고 청소년들과 직접 만남의 장을 갖는 홍보 프로젝트이다.

이날 캠페인에는 부안고 교직원 및 부안군 청소년 참여위원회 학생들이 참여해 아침에 등교하는 400여명의 부안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좋아하는거 재밌는거 많이 하면서 신명나게 살아보자라는 문구가 적힌 응원 메시지와 함께 청소년 건강 응원 간식을 제공했다.

이 캠페인은 청소년활동의 중요성과 즐거움, 청소년과 가까이 있는 부안군청소년문화의집의 존재를 중점적으로 부각시키고자 진행됐다.

또 부안지역 청소년들의 교육, 환경, 건강, 안전, 여가활동, 사회관계 등 삶의 질에 대한 만족도와 개선점에 대한 욕구조사를 실시하며, 청소년들의 활동 참여 독려와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부안군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등교하는 학생들과 마음을 나누면서 청소년시설과 활동을 홍보하고, 지역청소년들과 직접 만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시설을 청소년들의 편안한 활동 공간으로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부안=황인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