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문화의전당, 가족 댄스뮤지컬 ‘비바츠 태권발레’ 20일 공연
고창문화의전당, 가족 댄스뮤지컬 ‘비바츠 태권발레’ 20일 공연
  • 김태완
  • 승인 2019.06.1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이 오는 20일 오후 7시30분 고창문화의전당에서 발레와 태권도가 융합해 환상의 무대를 꾸미는 ‘LED 비바츠 태권발레’를 선보인다.

태권발레는 태권도와 서양의 발레 그리고 디지털 강국의 면모를 보여 주는 ‘아트테크’를 접목한 새로운 콘셉트의 발레 뮤지컬이다.

특히 테디베어 곰 캐릭터들이 태권도와 발레를 배워서 환경을 파괴하는 악당들을 물리쳐 지구를 지켜낸다는 내용으로 경쟁과 협력, 사랑과 우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는 배움의 온 가족이 함께하는 댄스 뮤지컬이다.

공연예매는 고창문화의전당 현장예매를 통해 가능하며, 관람료는 일반 3000원, 학생 1500원이다.

앞서 고창문화의전당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이번 ‘LED 비바츠 태권발레’를 시작으로, 국립합창단의 흥겨운 합창여행 ‘영화 음악여행(9월17일)’, 80~9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 여행스케치와 동물원의 포크콘서트 ‘동물원에 여행가자(10월24일)’, 황순원 작가의 단편소설 송아지를 인형극으로 만든 ‘내 친구 송아지(11월28일)’ 등으로 군민의 건강한 여가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채로운 공연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고창=김태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