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김제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15일 열린다
'제2회 김제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15일 열린다
  • 한유승
  • 승인 2019.06.12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는 청소년들이 주인공이 되어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참여하는 문화예술놀이 2회 청소년어울림마당행사가 오는 15시민문화체육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 프로그램은 공연마당, 체험마당, 놀이마당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이번 어울림마당은 규모있게 기획돼, 많은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하기로 해 더욱 더 알찬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우선 공연마당 내용을 살펴보면 악기, 댄스, 밴드 등 김제시 청소년동아리 7팀과 정읍청소년문화체육관, 군산청소년문화의집, 덕암정보고 등 외부 청소년동아리 5팀 공연발표, 이스트기네스 비보이댄스 초청공연도 예정돼 있다.

체험마당은 크로와상, 떡볶이, 팥빙수 등 먹거리부스와 함께 화분, 디퓨저, 썬크림 만들기 등 총 12개 체험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부스운영에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국립청소년농생명센터, 길보른종합사회복지관 등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한다.

놀이마당은 당일 관람객을 위한 즉석 장기자랑 시간, 공연마당 틈틈이 레크레이션, 청소년· 관람객 참여형 이벤트 게임 등으로 구성돼 있어,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의 참여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시 최보선 체육청소년과장은 모든 것이 무료로 진행되는 어울림행사에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해 문화욕구 뿐만 아니라 학업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김제=한유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