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우리는 화상으로 영어 공부한다
무주군, 우리는 화상으로 영어 공부한다
  • 박찬
  • 승인 2019.05.2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어민 화상영어 학습 6개월간 진행

무주군이 초 · 중학생을 대상으로 원어민 화상영어 학습(6월10일~ 6개월 과정)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글로벌 인재를 양성한다는 취지에서 추진하는 원어민 화상영어 학습은 지역 내 학교에 재학 중인 초등학교 3~6학년 학생과 중학교 1~3학년 학생이 대상으로 100명을 모집한다.

신청은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무주군 화상영어 홈페이지(www.mujuenglish. kr)를 이용하면 된다.

무풍과 설천, 안성, 부남, 적상면 등 국제화교육센터를 이용하기 어려운 원거리 학생은 27일과 28, 우선 지원대상인 기초생활수급가정, 장애인가정, 다문화가정, 3자녀 이상의 다자녀가정의 학생은 30, 그리고 무주읍 거주 학생은 31일에 신청하면 된다.

수업은 A반 월, , 금요일 하루 20, B반은 화, 목요일 하루 30분 1:1 온라인 학습(시간은 오후3시부터 11시. 학생 본인이 선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무주군 자치행정과 평생교육팀 김완식 팀장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실생활에 활용 가능한 실질적인 외국어 학습이 될 수 있도록 원어민 화상학습을 진행하게 됐다학습비를 군에서 전액 지원하는 것은 물론, 수업시간과 학습매체(컴퓨터, 모바일)도 각자 형편에 맞춰 선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부담 없이, 그리고 재밌고 편하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무주=박 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