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알미늄, 완주 봉동 장애가구에 창호 지원
원진알미늄, 완주 봉동 장애가구에 창호 지원
  • 이은생
  • 승인 2019.05.02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진알미늄(대표 원경의)이 완주군 봉동읍 저소득 장애가구를 위해 1,000만원 상당의 창호를 후원한다.

2일 봉동읍에 따르면 지난 3, 관내 기관 및 사회단체가 민·관 협력해 집안이 온통 쓰레기로 뒤덮인 성덕리 원성덕 마을 저장강박 장애 가구를 찾아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펼쳤다.

이 소식을 들은 ()원진알미늄이 장애 가구의 낡은 창호를 새 창호로 바꿔주겠다고 나선 것.

창호 교체를 위해 진풍건설(대표 이한상)에서 기존 창호 철거를 도왔으며, ()원진알미늄은 대상자 집 창호를 실측해 맞춤 제작한 1,000만원 상당의 알루미늄 창호틀과 창문을 직접 설치했다.

()원진알미늄은 최근 태국과 100만 달러 수출 계약 성과를 올린 관내 중소기업으로 분기별로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원경의 원진알미늄 대표는 창호 선물을 통해 봉동읍 저소득층에게 꿈과 희망을 드릴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 사업을 통해 봉동읍 소재 기업으로써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가며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가구의 주거환경개선에는 봉동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종년), 봉동여성의용소방대(대장 국인숙), 봉동로타리클럽(회장 서수경)이 참여했다.

또한 완주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중하), 완주군장애인복지관(관장 조성문), 일호네트웤스(대표 조종완) 등 관내 기관, 단체들이 힘을 모아 화제가 됐다. /완주=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