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투어버스 타고 임실서 특별한 여행 즐겨보세요”
“시티투어버스 타고 임실서 특별한 여행 즐겨보세요”
  • 최성일
  • 승인 2019.04.29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 '명소탐방 시티투어' 30일부터 운영

 

임실군이 대표관광지인 임실치즈테마파크와 주요 관광지를 연계해 운영하는 버스투어 상품인 명소탐방 시티투어30일부터 운영한다.

29일 군에 따르면 임실군 시티투어버스는 한옥마을을 찾는 전국 관광객들이 저렴하고 편리하게 임실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한 상품이다.

지역을 찾는 관광객 증가는 물론, 임실군을 홍보하는 데 상당한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행코스는 전주한옥마을에서 탑승해 옥정호 국사봉, 임실치즈테마파크를 거쳐 김용택의 작은학교가 있는 덕치 진메마을까지 이어진다.

임실에서 꼭 가보아야 할 관광 포인트가 모두 담겨 있어 참여자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관광지로는 어느 곳에서 보아도 신비로움에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옥정호를 마음에 담아갈 수 있는 국사봉에 오른다.

이어 이국적인 경관과 건강한 치즈체험이 이뤄지며 다양한 축제와 프로그램으로 사계절 관광지로 각광 받고 있는 임실치즈테마파크를 관광하게 된다,

일상의 피로를 깨끗이 씻어내고, 섬진강의 정서를 시로 담아내는 김용택 시인의 시상을 엿볼 수 있는 김용택의 작은 학교도 간다.

마을 앞 시 쓰는 느티나무 아래에서는 시인이 되어 아름다운 섬진강과 자연에 대한 감상을 작품으로 남겨보는 기회를 가질 수도 있다.

심 민 군수는 한옥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이 임실 시티투어를 통해 아름다운 임실의 자연과 관광자원을 경험함으로써 다시 찾고 싶은 임실의 매력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500만 관광 임실의 시대를 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인프라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실 시티투어는 남북여행사에서 운행 중이며, 투어 접수는 여행사 홈페이지(www.nbtour.co.kr)를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예약 할인 등 이벤트 진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임실=최성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