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과 함께하는 '고창경제 포럼' 성료
군민과 함께하는 '고창경제 포럼' 성료
  • 김태완
  • 승인 2019.04.2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 기업인협의회(회장 김종학)와 고창군은 지난 18일 다함께 잘 사는 상생 경제를 실현하기 위해 제2회 군민과 함께하는 고창경제 포럼을 열었다.

이날 포럼은 유기상 군수를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소상공인, 자영업자 등 200여명의 포럼 회원이 참석했다. 포럼은 지역내 우수 업체와 제품을 소개한 후 변철섭 필립경영기술연구원 대표 강연, 의견 수렴, 행운권 추첨 순서로 진행됐다.

변철섭 대표는 ‘리더십과 매출증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기술’이란 주제로 상대를 ‘배려하는 태도’, ‘공감적 경청’, ‘언어적·비언적 표현’을 통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해 공감을 얻었다.

강연 후 고창군과 고창경제 포럼의 발전 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제시되고 열띤 토론이 이뤄졌다. 또한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기증한 제품으로 행운권 추첨을 진행해 포럼의 대미를 장식했다.

유기상 군수는 “경제포럼을 통해 한반도 첫 수도 고창의 발전 방향을 함께 고민하고 토론하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고창군과 군민, 지역 경제인들이 하나가 돼 우리 손으로 다시 한 번 한반도 첫 수도를 만들자”고 말했다.

한편, 고창경제 포럼은 고창군 기업인협의회에서 주관해 2달(짝수달)에 한번씩 개최되며, 연회비 5만원과 1만원의 포럼 참석비를 납부하면 군민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고창=김태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