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정호 물안개길 걸어보세요”
"옥정호 물안개길 걸어보세요”
  • 최성일
  • 승인 2019.04.1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 ‘전북 천리길 물안개길 걷기 행사’ 20일 개최

천혜의 자연경관을 지닌 옥정호에서 전북 천리길 물안개길 걷기 행사가 열린다.

임실군은 옥정호 물안개길에서전북천리길 생태문화 체험행사 20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생태문화체험행사는 마암리 정류장을 출발해 육모정, 못지골, 용운마을까지 8구간의 물안개길을 걷는 코스다.

옥정호는 신비로운 풍경을 담은 호수로 잘 알려져 있다. 구불구불 호숫가를 따라 이어져 있는 둘레길은 옥정호의 수려한 풍경을 제대로 느끼게 해주기에 충분하다.

이날 행사는 아름다운 옥정호 주변의 자연생태와 역사, 유적 등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채로운 문화행사도 펼쳐진다. 아름다운 선율을 자랑하는 통기타와 임실치즈, 막걸리 등 다양한 임실 먹거리 체험행사가 준비돼 있어 행사에 참여하는 많은 분들에게 기대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심 민 군수는 옥정호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품고 있어서 사계절 내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임실군의 대표적인 관광지라며 아름다운 풍광 속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물안개길 걷기 행사에 많은 사람들이 오셔서 아름다운 봄날의 풍경을 맘껏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물안개길 걷기행사와 관련, 궁금 사항은 임실군청 환경보호과(640-2953)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임실=최성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