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전북투어패스카드 '1+1 판매 이벤트' 행사 진행
무주군, 전북투어패스카드 '1+1 판매 이벤트' 행사 진행
  • 박찬
  • 승인 2019.04.0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반디랜드서 10~13시까지 3시간 동안만 한정판매

무주군은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3시간 동안 반디랜드 매표소 옆 광장에서 전북투어패스 8,300원 권 1+1 판매(카드결제만 가능)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전북투어패스 1+1 판매 이벤트'는 기간 내 8,300원 권 한 장을 구매할 경우 한 장을 더 지급하는 것으로, 20매 이상 구입 시(40매 이상) 별도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군에 따르면 전북투어패스카드 판매 이벤트는 싸고 편하게 누리는 전북 투어패스를 홍보하고 이용확산을 주도해 한 곳 더! 한 번 더! 하루 더! 더더더 전북여행' 실현을 뒷받침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군 문화관광과 관광마케팅팀 최현희 팀장은 "투어패스카드 한 장이면 24시간 동안 도내 주요 관광지 투어는 물론, 각 시군 버스와 공영주차장 및 맛 집 이용, 숙박공연 등을 즐길 수 있다"며 "무주군 내에서는 반디랜드와 무주산골영화관 등 자유 이용시설과 특별할인가맹점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전북투어패스 구매 시 무료입장 가능하며, 최대 반값 이상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무주군의 자유이용시설은 반디랜드 곤충박물관과 천문과학관, 머루와인동굴, 산골영화관, 태권도원, 태권도원 모노레일 등이다.

투어패스로 자유이용시설을 이용하면 할인을 해주는 특별할인가맹점은 지역내 숙박시설 및 맛 집과 카페 등 48곳이다. /무주=박 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