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35사단 장병·군인가족 위해 다양한 서비스 제공
임실군, 35사단 장병·군인가족 위해 다양한 서비스 제공
  • 최성일
  • 승인 2019.03.20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N치즈 할인·장병 우대 위생업소 선정 운영

 

임실군이 35사단 군장병과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제공에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일과 후 외출이 가능해진 군장병들을 위해 지역내 음식점 등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임실N치즈 특별할인행사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임실군은 20일 제35사단 신병 입영식과 수료식에 참여하는 장병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임실N치즈 전 제품에 대한 20% 특별할인과 시식행사를 가졌다.

()임실엔치즈클러스터 주관으로 실시한 이번 할인행사는 장병과 가족들에게 저렴하게 치즈 등 관련 유제품을 제공했다.

군은 앞으로도 장병 수료식과 퇴소식이 있을 때마다 임실N치즈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병사들의 평일 일과 후와 휴일 외출시행에 따라 병사들을 위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병사 우대 위생업소를 선정하고 시행에 들어갔다.

이번 병사우대 위생 업소는 지역내 일반음식점을 운영하는 업소를 대상으로 영업자가 자율적으로 신청한 업소에 한해 선정했다. 친절한 서비스와 위생관리로 타 업소의 모범이 되고, 밤 9시까지 영업이 가능한 업소가 그 대상이다.

선정된 업소는 지역내 일반음식점 34개소이며, 추후 참여도에 따라 숙박업, 휴게음식점도 확대할 예정이다,

이들 병사우대 위생업소는 병사들에 대해 가격을 할인해 주거나, 반찬, 공기밥 등을 무료로 리필해주는 등 업소별로 자유롭게 병사들을 우대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 중이다.

임실군에서도 지정된 업소별로 표지판을 제작 부착하고, 각종 인센티브 제공과 군부대에 우대업소 목록과 홍보물을 배부키로 했다. 또한 군 홈페이지에 게시해 선정 업소들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심 민 군수는 “35사단 장병과 가족들이 수료식과 퇴소식 등을 통해 임실을 방문할 때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다양한 혜택과 양질의 서비스 제공에 지역민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