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우리병원, 3년연속 소비자 경영부문 대상
전주우리병원, 3년연속 소비자 경영부문 대상
  • 김주형
  • 승인 2019.03.12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소비자협, 소비자 권익증진과 삶의 질 향상 위해 노력하고 국민경제 건전한 발전에 기여

전주우리병원(대표 원장 깁재엽)이 3년 연속 소비자 경영부문 대상을 받았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한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시상식에서 전주우리병원은 소비자의 권익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국민경제의 건전한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소비자 경영부문 대상'을 받았다.

개원 10년을 맞은 전주우리병원은 지역사회와 함께하기 위해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소외계층에게 장학사업과 의료봉사 및 이웃 나눔 봉사와 같은 각종 지역사회 및 단체들과의 공헌 활동 등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다.

김재엽 원장은 "보다 나은 진료와 수술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60여 직원들과 환우들을 가족처럼 친절하게 최선을 다해 모시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양방과 한방을 겸하여 진료하는 편안한 병원으로 만들어가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전주우리병원은 수술을 하지 않고도 나을 수 있는 비수술적 척추 디스크 치료센터, 최소침습 척추디스크 수술센터, 척추운동, 재활센터 등의 다양한 척추 분야에 체계적이고 균형적인 접근을 시도하고 있다.

또한 수술 후 단계적인 재활부터 자세교정, 질환예방에 이르기까지 환자를 치료하고 있다. /김주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