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민선6기 군정백서 발간
순창군, 민선6기 군정백서 발간
  • 최광일 기자
  • 승인 2019.02.15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이 지난 4년간(2014~2018)의 군정 주요성과를 기록하고, 미래 발전전망을 담은민선6기 군정백서를 발간했다.

15일 군에 따르면 총 574페이지 분량의 이번 백서에는 '함께하는 발전 행복한 순창'을 군정지표로 정했다.

모든 군민의 최대행복, 만성질환 없는 건강순창, 다시 찾고 싶은 관광순창, 100년 후를 생각하는 미래순창 등 4대 행정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해 온 군민과 공직자들의 열정이 고스란히 수록됐다.

주요 골자는 1편 총론, 2편 분야별 성과와 전망, 3편 군의회, 4편 부록 등 총 4편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도입부에는 `순창 10경`을 비롯해 `사진으로 보는 주요군정`을 54페이지에 걸쳐 수록해 현장의 모습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4편 부록에는 군 홈페이지 ‘칭찬합시다’에 올라온 따뜻한 미담사례를 소개해 훈훈함을 더해주고 있다.

또 민선6기 대표적 주요성과인 ▲메르스 대응 전국 모범사례 평가 ▲작은영화관과 옥천골미술관 건립‧운영 ▲광대 고속도로 순창 로컬푸드 행복장터 건립 및 운영 활성화 등 그간의 과정을 일목요연하게 살펴볼 수 있다.

황숙주 군수는 “지난 4년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면서 “민선6기 군정백서를 지표로 삼아 앞으로의 순창군 미래를 대비하고, 더욱 발전하는 순창군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순창=최광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