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사예술회관,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 공연 27일 개최
정읍사예술회관,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 공연 27일 개최
  • 하재훈
  • 승인 2019.01.10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신년맞이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가 오는 27일 오후3시 정읍사예술회관에서 공연된다.

이번 공연은 연예계의 대표적인 클래식 마니아로 알려진 개그맨 김현철이 지휘 퍼포머로 변신해 실력파 연주자들로 구성된 오케스트라와 함께 대중에게 익숙한 유쾌한 클래식 곡들을 들려준다.

10일 시에 따르면 신년맞이 공연인만큼 공연은 어느 때보다 더 웅장하고 다양한 무대로 공연장을 찾는 시민과 클래식 마나아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현철의 유쾌한 지휘퍼포먼스와 해설, 오케스트라 단원 40명의 아름답고 웅장한 연주, 성악가와의 협연, 관객과 함께하는 연주 등이 준비돼 있다.

공연 관계자는 “방학기간을 맞이한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공연으로 풍성한 볼거리와 유익함을 선사할 것이다”고 밝혔다.

유명수 문화예술사업소장은 “시민들이 좋은 공연관람을 시작으로 2019년 한 해 동안 즐겁고 유쾌한 일들이 가득하길 바란다”며 많은 이들의 관람을 당부했다.

관람료는 전 좌석 1만원이며, 정읍시민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입장권은 티켓링크(☏1588-7890)를 통해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예매할 수 있다.

올해 두 번째 앵콜 공연을 하는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는 2017년 연말 첫 회 공연에서 시민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정읍=하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