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귀농귀촌 성과발표 및 시민 화합한마당' 성료
김제시, '귀농귀촌 성과발표 및 시민 화합한마당' 성료
  • 한유승
  • 승인 2018.12.1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시장 박준배)와 (사)김제시귀농귀촌협의회(회장 조정희)는 12일 시기술센터 상록관에서 귀농귀촌 가족및 시민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귀농귀촌 성과발표회 및 시민 화합한마당 행사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귀농귀촌인들, 지역주민들과의 유대관계 형성으로 안정적인 정착을 도모하고, 올 한해 동안 귀농귀촌인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펼쳐진 이번 행사는 섹스폰 연주, 하모니카 연주, 장기자랑, 귀농생활 사례발표, 경품 추첨 등 다양하고 즐거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날 박준배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귀농귀촌 사업은 김제시 중점사업으로 인구증가와 시 활성화에 커다란 기여를 하고 있으며, 특히 수도권에서 개최된 귀농귀촌박람회에서 시의 관광, 문화, 농특산물, 지평선축제, 종자박람회 등을 통해 시정에 커다란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귀농귀촌협의회 조정희 회장은 “귀농귀촌 가족들과 김제시민이 하나되는 모습에 매우 즐겁고 앞으로도 귀농귀촌인들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행사를 이어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김제시와 시귀농귀촌협의회는 귀농귀촌 가족들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귀농귀촌 성과발표회 및 지역민과 함께하는 화합한마당을 비롯해 다양한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김제=한유승기자./김제=한유승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