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 '2019 시즌권' 판매
전북현대, '2019 시즌권' 판매
  • 고병권
  • 승인 2018.12.02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일 공식판매 오픈... 2층 자유석으로 변경
▲ 전북현대, 2019 시즌권 판매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단장 백승권)이 '2019 시즌권'을 판매한다.

전북현대는 오는 10일부터 내녀 3월 31일까지 온라인은 인터파크, 현장구매는 초록이네(공식 기념품 샵)를 통해 시즌권 가입처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특히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북현대 시즌권을 드릴 수 있는 특별한 판매도 실시한다.
 
구매 시 크리스마스 이전에 수령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한정 판매는 선수카드를 제외한 모든 권종을 오는 4일 저녁 7시부터 9일까지 1,000명 선착순 판매한다. 

2019 시즌권은 VIP석, 이벤트 존, 스카이석, W석, 싼타페석(구. 코나석), E/N석, N스탠딩 석으로 구분되며, 모두 패키지 형태로 판매된다.

패지키의 형태는 기존의 그린셔츠 팩(유니폼형 티셔츠, 케이스 및 목걸이)과 심플 팩(케이스 및 목걸이)외에 새롭게 머플러 팩(머플러, 사인볼, 케이스 및 목걸이)이 추가됐으며, 권종별로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2019 시즌권 가격은 이벤트 존의 일부를 제외하고 지난해와 동결해 팬들의 가격 부담을 없애기로 했다. 

전북은 새 시즌을 맞아 VIP시즌권 의자를 녹색으로 교체했으며 전주성의 2층 좌석(E,N,W석 대상)은 팬들의 의견을 반영해 자유석으로 변경 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인터파크와 공식 기념품 샵 초록이네로 하면 된다./고병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