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 김민재, 로페즈, 초등학교 방문
전북현대 김민재, 로페즈, 초등학교 방문
  • 고병권
  • 승인 2018.11.0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은 8일 국가대표 김민재와 전북의 에이스 로페즈가 전주덕진초등학교를 방문해 팬 스킨십 활동에 나섰다,/사진=전북현대제공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단장 백승권) 8일 국가대표 김민재와 전북의 에이스 로페즈가 전주덕진초등학교(교장 이경임)를 방문해 팬 스킨십 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덕진초 체육을 담당하는 황규섭교사가 전북현대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직접 선수들을 만나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구단에 요청하며 이뤄졌다.

이날 김민재와 로페즈는 일일 체육 선생님으로 아이들에게 축구 수업과 미니게임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수업 후에는 학급별 단체사진 및 사인 등을 하면서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시즌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전북현대는 앞으로도 아이들이 찾는다면 최대한 많은 곳을 방문해 서로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로페즈는 "어린 팬들과 만나는 시간은 항상 즐겁고 많은 힘을 얻는다. 경기장에서 내 이름을 불러주는 아이들에게 고맙고 더 많은 아이들이 나를 응원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김민재는 "초등학교에 오면 아이들이 정말 반갑게 맞아줘서 고맙고 웃는 모습을 보면 오히려 더 많은 에너지를 얻는다”며 “더 많은 어린 친구들이 전북의 팬이 될 수 있도록  스킨십 활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 하겠다"고 말했다./고병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