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드림스타트, 행복찰칵 가족사진 프로그램 진행
부안군 드림스타트, 행복찰칵 가족사진 프로그램 진행
  • 황인봉
  • 승인 2018.10.1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 주민행복지원실 드림스타트는 부안읍 소재 중앙스튜디오의 후원으로 사례관리대상 아동 세대 중 어려운 환경에 있는 가정 50세대(다문화, 한부모, 조손 등)를 선정해 '행복찰칵 가족사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열악한 환경으로 가족의 기능이 약화된 아동세대에게 가족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경험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가족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유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가족사진 촬영 후 액자로 제작해 선물했다.

이혜숙 중앙스튜디오 대표는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가족사진을 촬영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가족에게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사진과 함께 가족의 중요성과 화목한 가정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고자 이번 가족사진 촬영을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가족사진 촬영에 참여한 한 가정은 “한번쯤 가족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여건이 되지 않았었는데 기회가 주어져 가족들의 모습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어 매우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김형원 주민행복지원실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의 선물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애를 증진시키고 아동의 건강한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과 지역자원 연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부안=황인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