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기(경희대학교) 태권도 남자대학부 -87kg급 동메달
이선기(경희대학교) 태권도 남자대학부 -87kg급 동메달
  • 고병권
  • 승인 2018.10.17 0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수로서 인정받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 제99회 전국체육대회 태권도 남자대학부 -87kg급에서 준결승에서 아쉽게 패하면서 동메달을 획득한 이선기(경희대.4년)

“선수로서 인정받는 사람이 되고 싶고, 국가대표로 올림픽이나 아시안게임에 출전해 메달을 획득하고 싶어요”

제99회 전국체육대회 태권도 남자대학부 -87kg급에서 준결승에서 아쉽게 패하면서 동메달을 획득한 이선기(경희대.4년)의 각오다.

이선기는 16일 무주태권도원에서 열린 태권도 남자대학부 -87kg급 준결승에서 충남 안준식(상명대학)에게 7대 9로 아쉽게 패하면서 동메달에 만족해야 했다.

이선기는 “전북에서 열리는 전국체전에서 동메달을 획득해 아쉽다”면서 아쉬워했다.

초등학교 6학년 때 다이어트를 위해 태권도를 시작한 이선기는 삼례중과 영생고를 졸업한 전북토종이다.

특히 이선기는 영생고 3학년 때 전국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했고, 지난해 전국체전 대학부에서도 은메달을 획득 한바있다.

이선기는 “최근 무주태권도원에서 열린 대학연맹전서 금메달을 획득해 잘되는 시합장에서 열려 느낌이 좋았지만, 홈그라운드에서 열리는 만큼 부담감이 조금 있었다”면서“더욱더 노력해 다음에는 꼭 금메달을 획득 하겠다”고 밝혔다

선수로서 인정받는 선수가 되고 싶다는 이선기는 ”면서“실업팀에 가서 더욱더 열심히 노력해 아시안게임과 올림픽에 국가대표로 출전해 메달을 획득해 전북을 알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고병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