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일 완주군수 당선인 “이번 선거 기간 중 군민께 했던 약속, 성실히 지켜나가겠다”
박성일 완주군수 당선인 “이번 선거 기간 중 군민께 했던 약속, 성실히 지켜나가겠다”
  • 이은생
  • 승인 2018.06.13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완주군민 여러분,

4년 전에 이어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의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승리는 오직 군민을 바라보며 열심히 뛰겠다는 저의 진심을 믿어주셨다고 생각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15만 자족도시 완주시로의 대도약은 이제 시작됐습니다.

앞으로 인구 15만명 달성을 위해 소득이 보장되는 일자리를 많이 만들고, 선순환 경제구조를 갖는 자족도시의 틀을 갖춰나가도록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테크노밸리 2단계(64만평), 중소기업 농공단지(10만평) 등 산업단지 조성 및 기업유치, 맞춤형 행정지원 등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 완주형 사회적 경제인 소셜굿즈, 골목상권 및 재래시장 활성화 등을 통해 일자리 창출에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이와 함께 자족도시 기반을 갖추기 위해 광역교통망 확충 등 30만 규모 도시기반, 교육․문화․체육․복지 등 50만 대도시 수준의 삶의 질, 완주교육지원청 등 공공기관 이전, 고루 잘 사는 완주를 만드는 지역균형발전 등을 추진할 것입니다.

또한 농업농촌이 잘 살고 농민이 존중받는 완주, 창의적 인재를 키우는 명품 교육 완주, 청년의 미래를 지원하는 청년 메카 완주, 삶의 질 높이는 행복도시 완주(문화․관광․체육)를 차근차근 만들어가겠습니다.

특히 민선6기 공약이행률 97.5%, 4년 연속 공약이행평가 최우수 등급 등을 통해 군민과의 약속을 소중히 여겼던 것처럼, 이번 선거에서 여러분과 했던 약속을 성실히 지켜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이번 6,13지선에서 현명한 선택은 우리 완주의 밝은 미래와 함께, 현 문재인 정부의 성공에도 분명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저 또한, 집권여당 소속 자치단체장으로서, 완주군민과 함께 힘을 모아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완주발전에 더 열심히 뛸 것을 약속드립니다. 성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