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민 임실군수 후보. 네거티브 용서없다.
심민 임실군수 후보. 네거티브 용서없다.
  • 김주형
  • 승인 2018.06.12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 일탈행위를 관권․부정선거로 운운 심히 유감

심 민 임실군수(무소속) 후보가 임실군청 공무원 A씨의 공직선거법 위반 행위에 대해 “공무원 개인의 일탈행위를 관권선거로 운운하며, 군청 전 공직자를 매도하는 행위를 일체 중단하고 사과하라”고 요구했다.

심 후보 측은 12일 “A씨가 계약직 직원에게 불법선거운동을 지시한 혐의로 고발된 사건과 관련해 인사책임자인 심민 후보의 승인 없이는 이뤄질 수 없는 일이라고 매도하는 행위는 엄연한 허위사실로서, 법과 원칙에 따라 그 어떤 관용도 베풀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어 “명확한 사실확인 조차 거치지 않은 채 채용비리까지 운운하며, 마치 임실군청이 부정관권 선거에 깊이 개입한 것처럼 왜곡하는 것은 공직사회 전체의 자존심과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나 다름없다”고 반박했다.

심 후보 측은 특히, 해당 공무원인 A씨도 “군수와는 일체의 연관성이 없고, 개인적인 일이라고 밝혔다”며 “아무리 선거가 중요하더라도, 거짓을 진실인 양 군민을 속이는 일은 더 이상 용서할 수 없다”고 단언했다.

심 후보 측은 “온갖 비방과 허위사실 유포 등에 꿋꿋이 버텨내고 있지만, 임실군민과 공직사회의 명예를 뒤흔드는 일은 용납하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선거법 위반 물의를 일으킨 A공무원에 대해서는 심 후보가 군수직에 복직하는 즉시 강력한 인사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김주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