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신풍동 복지기동대 밝은 HOME 만들기
김제시 신풍동 복지기동대 밝은 HOME 만들기
  • 신 필
  • 승인 2018.06.05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신풍동 복지기동대가 최근에 전기시설 노후화로 생활이 불편한 관내 저소득층을 방문, LED전등과  노후 차단기 교체 등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통해 주민들에게 밝은 빛을 선물했다.

신풍동 복지기동대는 신풍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부 받은 LED전등으로 재능기부를 통해 5월부터 매월 10세대씩 저소득층 소외계층 100세대에게 밝은 HOME 만들기를 추진하고 있다.

밝은 HOME LED 전등교체사업은 김제 A전기 업체에서 생활이 어려워 노후된 전등을 교체하지 못해 어렵게 살아가고 있는 저소득계층에게 밝고 환한 빛을 선물하고자 신풍동지사협위원회에 지난 4월 고효율 LED전등 100개를 후원하자 신풍동 복지기동대가 재능기부로 실시하게 되었다.

한편 신풍동 복지기동대는 독거노인 및 중증장애인 세대가 겪고 있는 작지만 큰 불편 사항을 동네 재능봉사자가 추진하여 취약가구의 생활불편 사항을 지역주민과 함께 해결해 나감으로써 복지 공동체 사회구현에 앞장서고 있다.

임정업 신풍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대가 없는 봉사와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신풍동 복지기동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아름다운 봉사와 재능기부 활동이 더 확대되고 이어져 1명의 주민도 그늘지고 어두운 곳에서 홀로 눈물짓지 않도록 이웃이 이웃을 돕는 따뜻한 신풍동을 만들겠다” 말했다.

/김제=신 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