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박준배 후보, 유세현장 누비며 지역발전 제시
김제, 박준배 후보, 유세현장 누비며 지역발전 제시
  • 신 필
  • 승인 2018.06.05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경제 활성화 자신 행복한 김제시 만들겠다"

오는 6.13지방선거가 중반으로 접어들고 있는 가운데 민주당 박준배 김제시장 후보의 움직임도 바빠지고 있다. 박 후보는 지역경제활성화를 최우선 공약으로 내세우고 유권자 표심잡기에 공을 들이고 있다.

박준배 후보는 유세에서 “ 박준배와 더불어 행복한 김제시를 만들 수 있도록 시민들의 지지가 절대로 필요하다”며 표밭을 갈고 있다.

박 후보는 또 "일자리를 대폭 확대하기 위해선 지평선산업단지 조기 기업유치와 농생명산업 신재생에너지산업, 인공지능사업 육성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뿐만 아니라 박 후보는 "청년들의 내일은 김제시의 소중한 자산인 만큼 지평선학당을 활용한 공무원시험반 등 취업준비를 김제에 할 수 있도록 여건을 만들어 나 갈 것이며, 청장년을 위한 임대아파트와 촌집 리모델링 사업추진 등 일자리 3천개를 창출하겠다"는 청사진을 펼쳤다.

박 후보는 4계절 문화 관광도시 김제를 만들기 위해 농경문화 체험장 네트워크 및 글로벌 지평선축제로 발전,, 모악산 주평천과 두월천 주변에 체류형 피서지발굴조성, 각종 국민체육시설을 점진적으로 보강 확대 등 4계절 문화 관광도시 건설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와 함께 박 후보는 취업형 노인일자리 대폭확대와 마을환경지킴이제추진, 대한노인회 김제지회 일자리 종합센터 설립과 함께 사회적기웝육성, 마을기업육성 노인협동조합, 300억 규모의 소상공인 재단 등 5대조합 육성공약을 제시했다.

특히 박 후보는 "김제시가 함께 잘사는 경제비전을 가지고 있다"며 유권자의 지지를 호소했다.

/김제=신 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