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署, 제4회 새만금전국인라인마라톤 대회 교통안전관리 만전
군산署, 제4회 새만금전국인라인마라톤 대회 교통안전관리 만전
  • 박상만
  • 승인 2018.06.04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산경찰서는 3일 새만금방조제 일대에서 열린 ‘제4회 새만금전국인라인마라톤대회’ 현장에서 완벽한 교통관리를 실시했다.

군산경찰서(서장 최원석)에서는 3일 새만금방조제 일대에서 열린 ‘제4회 새만금전국인라인마라톤대회’ 현장에서 교통관리를 실시해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했다.

이번에 열린 ‘제4회 새만금 전국 인라인 마라톤 대회’은 전국에서 총 2,37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였으며, 군산 비응삼거리에서 야미도 500m전 삼거리를 반환해 돌아오는 방식으로 시원한 새만금 바닷바람을 한껏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진행됐다.

 인라인 마라톤 구간 내 주요지점마다 교통경찰 40여 명과 시민경찰, 자원봉사자 등 370여 명을 배치하고 대회가 끝날 때까지 선수와 시민들의 곁을 지키도록 하여 단 한건의 교통안전사고가 없는 성공적인 행사를 치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했다.

특히 인라인마라톤 구간 내 신호기 작동 조정 및 이용차량 수변도로 우회 조치 교통소통 확보, 선유도 등 방문 관광객 상대 우회도로를 안내했다.

최원석 군산서장은  “전국 각지에서 모인 선수들이 쭉 뻗은 새만금 일대를 즐겁고 안전하게 달릴 수 있도록 교통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주변통행 운전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교통대책을 세워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교통선진도시 군산의 명성을 굳건히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군산=박상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