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민주당 경선탈락 후보들 "민주당 후보들에게 힘 실어달라" 호소
김제, 민주당 경선탈락 후보들 "민주당 후보들에게 힘 실어달라" 호소
  • 신필
  • 승인 2018.05.3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 민주당 김제지역 경선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쳤으나 아쉽게 본선에 진출하지 못한 18명의 예비후보들이 31일 기자회견을 갖고 “본선진출 후보들의 압승을 기원하고 나섰다.

이들은 회견에서 "6.13 지방선거 에서 더민주당의 압도적인 승리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경선탈락 후보자는 정호영을 비롯한 경은천, 신성욱, 오병현, 유대희, 정호영, 장영주, 홍성학, 강승우, 강형진, 김낙현, 김영기, 김현기, 백창민, 이봉근, 임성택, 장승범, 최훈 예비후보 등 18명이다.

이들은 고질적인 지역적폐를 청산하고 공정하고 정의로운 김제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힘 있는 여당후보들이 지역일꾼으로 나서야만 지역발전을 이룰 수 있다'는 점에 뜻을 같이 했다.

이들은 또 “지금 김제는 기업유치 및 일자리 창출, 농생명산업의 6차산업화, 지역특화사업을 비롯해 가장 큰 현안사업인 새만금 개발을 앞당겨야 할 큰 과제를 안고 있다. 이 모든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이제 힘 있고 강력한 여당 후보들이 당선돼야만 가능하다. 무소속, 존재감 없는 야당으로는 이 숙원사업을 해결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이들 탈락후보들은 특히 "그동안 적폐와 정체, 비리와 반목 등이 만연한 김제의 분위기를 쇄신하고 지역주민 간 화합의 결속을 이뤄가기 위해서는 투명하고 깨끗한 정치를 표방하는 더불어 민주당 후보들과 함께 새 시대를 열어가야 한다"고 피력했다.

이와 함께 "문재인 정부의 ‘나라다운 나라’의 완성을 위해서라도 송하진 전라북도 도지사후보를 비롯한 박준배 김제시장 후보와 도의원 후보, 시의원 후보들이 한 팀이 되어 ‘김제다운 김제’를 만들어야 한다.  이번 6.13 지방선거는 김제의 새로운 변화의 물꼬를 트는 시민들의 축제로 만들기 위해 힘 있는 여당에게 반드시 힘을 실어줄 것"을 호소했다./김제=신 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