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발전과 군민 행복, 완성도 높일 것"
"고창 발전과 군민 행복, 완성도 높일 것"
  • 김태완
  • 승인 2018.05.16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우정 후보, 민주당 공천 받고 재선 도전 선언
 

"그동안 쌓은 역량과 경험으로 고창의 희망찬 백년대계를 완성하겠다"

박우정 고창군수가 16일 고창군선관위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6·13 지방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박우정 후보는 이어 고창군의회 소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창군의 지속적인 발전과 더욱 풍요로운 고창의 미래 100년을 여는 큰 비전을 완성하기 위해 결연한 의지를 품고 고창군수 출마를 선언한다”며 출마의 변을 밝혔다.

그는 먼저 “저의 인맥을 최대한 활용하고 중앙부처와 국회를 쉼 없이 뛰어다니면서 고창군의 국가예산 확보액을 매년 큰 폭으로 갱신해왔다”고 말문을 열며 “특히 ‘아름답고 청정한 명품 고창건설’이라는 뚜렷한 목표 아래 고창발전과 시급한 현안 해결을 위해 함께 호흡해온 고창군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와 함께 “전시성 사업들은 최대한 절제하고 유사사업을 통폐합하면서, 물려받은 380억 원의 부채 중 300억 원을 조기상환하면서도 공공기관 청렴도 전북1위, 전국 4위(군부)로 3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는 등 청렴하고 건전한 군정을 이끄는 데에도 소홀함이 없었다”면서 “그동안 쌓은 역량과 경험을 살려 6만 고창 군민이 골고루 행복한 고창발전을 이룰 적임자는 박우정이라는 강한 확신을 갖고 이번 지방선거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박우정 군수는 민선 7기 고창군이 추구해야 할 여섯 가지 비전으로 ▲역사와 문화, 자연이 어우러진 생태문화관광도시 ▲전지훈련의 메카, 신명나는 스포츠도시 ▲활력 넘치는 친환경 농축어업도시 ▲일하는 기쁨, 기업하기 좋은 풍요로운 경제도시 ▲365일 안심하고 생활하는 사람중심 안전도시 ▲살기 좋고, 살고 싶은 복지도시 등을 제시했다.

끝으로 그는 “지금 고창군은 군민을 위해 돌려놓은 물길을 더 넓히고 힘차게 전진해야 할 시기로, 무엇보다 정부와 소통할 수 있는 힘 있는 지도자가 필요한 때”라고 진단하고 “더 뜨거운 열정과 확고한 신념으로 속도감 있는 고창발전, 더 안정된 군민 행복시대를 열어가겠다”고 약속하며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고창=김태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