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2018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SNS 우수브랜드 수상
이스타항공, 2018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SNS 우수브랜드 수상
  • 이용원
  • 승인 2018.04.2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25일 전경련플라자 그랜드볼륨에서 열린 ‘2018 제6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조사부문 ‘2018 디지털고객만족도 SNS 우수브랜드’로 선정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KMA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행사로, 소비자 조사, 전문가 조사를 토대로 산업계와 학계의 전문가가 참여하는 심사위원회를 통해 매년 마케팅 우수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인스타그램 등 SNS플랫폼 운영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소비자조사부문 2018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Heart To Heart Index)’ SNS 우수브랜드로 선정됐으며, 81개 산업군 307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 디지털고객만족도 조사에서 LCC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디지털고객만족도(HTHI)란 디지털 중심의 경영환경에서 기업이 얼마나 고객과 소통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지를 지수화 해 미래 시장 경쟁력을 예측하고자 SNS마케팅 경쟁력을 평가하는 모델로, 기업과 고객사이의 커뮤니케이션 정도를 활동성, 충성도 등의 양적지표와 쌍방향성, 공감성, 확산성 등을 나타내는 질적 지표를 종합적으로 반영한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