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인력공단 김동만 이사장, 전북지역 기업방문
한국산업인력공단 김동만 이사장, 전북지역 기업방문
  • 이용원
  • 승인 2018.04.2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만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은 25일 공단 사업 참여기업인 ㈜ 오디텍  (대표이사 박병근)을 방문,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단은 '사람중심, 현장소통, 미래대응, 신뢰·화합'이라는 4대 경영방침을 토대로 “전 국민의 평생고용 역량을 키우는 No.1 HRD 파트너”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공단 사업 참여기관과 현장소통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방문한 ㈜ 오디텍은 반도체 Chip, 센서, 모듈, LED 응용 부품을 주로 제조하는 업체로 2011년~2013년 학습조직화지원사업 및 체계적현장훈련, 2012년부터 사업주직업능력개발사업 및 BEST HRD 인증 사업, 2015년부터는 외국인고용지원 등의 공단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2016년부터 실시하는 일학습병행사업은 가장 모범적 체계적으로 참여하며 각종 우수사례 발표에서 입증되었을 뿐만 아니라 현재까지 2기에 걸쳐 15명의 학습근로자 전원이 외부평가에서도 최종합격하는 등 탁월한 결과로 모범사례를 만들었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공단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지역 내 기능 인력양성에 힘쓰고 있다.

김동만 이사장은 기업 관계자와의 현장소통 간담회에서 “기업과 공단은 숙련된 기술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가지고 입사한 근로자에게 교육훈련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기업과 근로자의 동반성장과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한다”며 “공단이 기업의 HRD 파트너로서 전 국민이 일을   통해 더불어 잘사는 경제를 실현하는 든든한 기반을 마련하고, 행복한 나라를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