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당 이인숙 완주군의회 의원, 재선 도전 선언
더민주당 이인숙 완주군의회 의원, 재선 도전 선언
  • 이은생
  • 승인 2018.04.2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의정경험 살려 주민 위해 열심히 봉사 할 터”
▲ 이인숙 의원

이인숙(50, 더민주당, 사진) 완주군의회 의원이 24일 완주군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지난 4년간의 의정 활동과 봉사활동 경험을 살려 봉동‧용진읍(다선거구) 주민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인숙 의원은 “완주라는 지역에서 태어나지 않았지만 30여년을 살아온 제2의 고향으로 그동안 누구보다도 완주를 사랑하고 완주를 잘 아는 사람 중에 한 사람이라는 것을 자부하고 살아왔다”고 강조했다.

이 의원은 또 “초선으로 제7대 완주군의회 의원을 지내면서 많은 것을 배우며 느꼈고, 주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희로애락을 함께 해 왔다”고 피력했다.

이어 “지난 2016년 행정사무감사위원장, 2017년 예산결산위원장 등의 활동과 수많은 의정경험을 통해 배우게 된 것을 다시 한번 주민분들께 봉사하고 싶어 봉동용진읍 다선거구 기초의원에 출마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이 의원은 6가지 대표공약으로 ▲봉동 구도심 도시계획 도로 개설 ▲대로 주공~원성덕마을 대로 2차선 도로 개설 ▲둔산지구 주차난 해소 위한 주차공간 확보 ▲용진읍 소재 소류지 정비 ▲두억마을~관전마을(상삼관전길) 도로 확.포장 조기완공 ▲간중 저수지 주변 개발을 제시했다.

이 의원은 제7대 완주군의회에서 결산검사위원장, 행정사무감사위원장, 예산결산위원장을 역임했다.

의정활동기간 중 의정활동 성실도 100%, 지역 주민을 위한 당과의 간담회 실시, 완주군 금연 환경조성 및 간접흡연 피해방지 조례안 등을 발의한 바 있다./ 완주=이은생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