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지평선 광활햇감자축제 21일 개막
제11회 지평선 광활햇감자축제 21일 개막
  • 한유승
  • 승인 2018.04.1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1회 지평선 광활햇감자축제가  오는  21일  김제 광활초등학교에서 개최된다.

김제 지평선 광활햇감자 축제는 전국 최고의 시설하우스 감자 주산단지인 광활에서 간척지와 해풍 등 천혜조건에서 자란 햇감자의 우수성을 알리는 축제이다.

해마다 4월에 개최되어 올해 11회를 맞이하는 지평선광활햇감자축제는 그간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 알찬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김제시립합창단의 봄꽃 노래를 시작으로 오전 11시 개막식을 가지고, 희망감자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명랑운동회와 감자밭가요제, 전주MBC FM모닝쇼 공개방송등으로 주민과 관광객이 하나될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특히 박상철, 박주희, 김수찬, 오로라, 지혜, 진석등 가수들이 참여해 이번 행사를 축하하고 행사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

아울러 다양한 감자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수 있고, 햇감자도 시중가보다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어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가족단위 관광객을 위해 도지가, 압화, 한지, 천연염색등 다양한 체험과 요술풍선 이벤트, 페이스페인팅 체험도 즐길 수 있다.

 이에 시 채건석 광활면장은 “광활 햇감자 맛이 입소문을 타고 알려지면서 매년 관광객이 늘고 있으나 행사장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프로그램, 교통, 음식등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고 말했다./김제=한유승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