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기공사협회 전북도회, 도내 공업계 고등학교장 초청 간담회
한국전기공사협회 전북도회, 도내 공업계 고등학교장 초청 간담회
  • 이용원
  • 승인 2018.03.2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전기공사협회 전라북도회(회장 김은식)는 지난 21일 협회 회의실에서  전북지역 전기관련 공업계 고등학교 교장선생님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군산기계공고 안석태, 삼례공고 정훈량, 이리공고 최동암, 칠보고 권주영 교장선생님과 전주공고 김진엽 교감선생님을 비롯해 총 5개 학교에서 10명이 참석했으며, 협회에서는 김은식 도회장, 양관식 부회장, 협회 이화준 이사, 전기공사공제조합 권광식 이사, 전기신문사 이재수 이사, 전기산업연구원 손영관 이사 등 임원 및 중앙회 위원과 지역협의회장, 기술자문위원회 백형종 위원장, 전라북도교육청 강태중 위원 등 20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협회에서 주최하는 2018 전기공사엑스포 참관 및 제28회 전국전기공사기능경기대회 참가, 전기공사업계와 공업계 고등학교의 취업연계 활성화 및 상호 상생방안에 대해 토의했다.

김은식 회장은 "지난해 전기공사엑스포 및 기능경기대회에 적극 참여해 주신 교장 선생님과 담당선생님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린다"면서 "우리업계도 기능인력 양성 인프라 구축, 장학금 지급 등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니 서로 정보를 공유하는 협력체계를 구축해 지속적으로 상생 발전시키자"고 말했다. /이용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