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5회 상공의 날 기념식서 국무총리 표창에 (주)세일특수강 이상복 대표 수상
제45회 상공의 날 기념식서 국무총리 표창에 (주)세일특수강 이상복 대표 수상
  • 하재훈
  • 승인 2018.03.22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에는 (유)신정주포장 최종필 대표,수상

‘제45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전북서남상공회의소 회원사인 정읍 (주)세일특수강 이상복 대표가 국무총리 표창을, 정읍 (유)신정주포장 최종필 대표이사가 산자부장관 표창을 지난 21일 각각 수상했다.

22일 상공위에 따르면 이날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 2층 에서 대한상공회의소 주관으로 ‘제45회 상공의 날’ 기념식이 개최됐다.

‘상공의 날’은 우리경제의 성장, 발전을 위해 뚜렷한 공로가 있고 타의 모범이 되는 상공인들을 포상하는 자리이다.

이와 관련 모범 상공인상인 분야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주)세일특수강은 정읍 제2산업 단지 내 있는 회사로 지난 2011년에 설립해 탄소강을 원재료로 하는 자동차 안전벨트와 진공청소기에 들어가는 스프링을 주력으로 생산하는 업체이다.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기술력 확보와 최고의 품질로 국내 및 해외 시장 개척에 앞장서고 있다.

산업통산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유)신정주포장은 정읍 북면 제3산업 단지 내 지난 2000년에 설립해 꾸준한 성장하며 평소 봉사를 몸소 실천하는 기업인으로 타의 모범이 되고 있다.

정읍시와 어려운 이웃들에게 매년 장학금과 후원금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이상복대표와 최종필 대표는 제23대 전북서남상공회의소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다./정읍=하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