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주)국인산업, 기업메세나 협약 체결
군산시-(주)국인산업, 기업메세나 협약 체결
  • 박상만
  • 승인 2018.03.13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와 ㈜국인산업은 13일 기획공연 공동추진 협약을 통해 ‘2018년 신춘음악회(Spring concert)’공연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두 기관 간 긴밀한 협의를 통해 이뤄진 2018년 기업메세나의 첫 결실이며, ㈜국인산업은 3회 연속 기업 메세나에 참여했다.

그동안 군산예술의전당은 대규모 공연예술 작품인 경우 막대한 예산이 들어감에 따라 매년 2회 이상의 기업메세나를 통해 대규모 공연을 유치해 왔다.

2017년의 경우 국인산업과‘이은결의 매직&일루션’을 공동기획 했으며 ㈜군산도시가스의 후원으로‘송년콘서트’를 진행했다.

㈜국인산업 관계자는 “매년 우수한 작품을 군산시와 함께 유치하여 예술의 전당 활성화 및 기업이윤 사회 환원이라는 기업이념을 실천하게 되어 더없이 기쁘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예술 문화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군산예술의전당 관계자는“군산시가 GM사태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예술문화 향유를 위해 적극 지원해준 ㈜국인산업 측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이번 협약을 계기로 많은 시민들이 공연을 통해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인산업의 후원으로 열리는 ‘2018년 신춘음악회(Spring concert)’는 모스틀리 오케스트라의 협연과 함께 천의 목소리라 불리는 소향, 정동하, JTBC 팬텀싱어의 신예스타 조민웅, 뮤지컬 배우 김선영이 출연해 가슴 벅찬 음악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춘음악회는 17일 오후 5시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펼쳐지며, 티켓은 R석 5만원 S석 4만원에 판매된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s.gunsan.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군산=박상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