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순창 나만 믿고 따라와’ 웹 예능 오픈
순창군, ‘순창 나만 믿고 따라와’ 웹 예능 오픈
  • 최광일 기자
  • 승인 2018.03.0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이 웹 예능프로그램 ‘순창 나만 믿고 따라와’를 오늘 12일 네이버 티비에 공개한다고 7일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웹 예능이란 웹과 예능의 합성어로 TV가 아닌 인터넷을 통해 공개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순창군은 테마별 10분 분량 6편으로 총 60분으로 구성 했다.

‘순창 나만믿고 따라와’는 장류의 고장인 순창을 중심으로 장류산업·문화·먹거리·관광의 꿀팁을 알려주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역특화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순창군이 제작지원하고 전북도,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기획했다.

출연진으로 예능계 웃음코드의 달인 박휘순, SNS 먹방 스타인 양수빈, 신선 발랄한 트로트 퀸 정해진, 마지막으로 매력만점 기상캐스터 오수진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웹 예능 ‘순창 나만믿고 따라와’ 내용은 출연진을 두 개의 팀으로 나눠 강천산 설경을 배경으로 순창 관련된 퀴즈대결, 고추장 명인과 함께 하는 고추장 담그기 요리대결, 고추장으로 만든 음식 소개, 발효소스토굴에서 즐길 수 있는 발효커피, 미디어아트를 활용한 게임 등을 담고 있다.

시청자들이 동 프로그램을 재미있게 즐기면서 순창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첫 방송은 3월 12일 11시부터 매일 1편씩 네이버 TV캐스트 웹 예능 전용관의 ‘순창 나만믿고 따라와’ 공식 채널에서 공개된다. /순창=최광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