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설 명절 나눔의 손길 줄이어
임실군, 설 명절 나눔의 손길 줄이어
  • 최성일
  • 승인 2018.02.13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한한돈협회 임실지부가 13일 한우 140kg(500만원 상당)을 임실군에 기탁했다.

설 명절을 맞아 임실군에 각계각층의 나눔의 손길이 줄을 잇고 있어 훈훈한 명절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13일 전국한우협회 임실군지부(지부장 김필기)와 대한한돈협회 임실군지부(지부장 김성두)는 임실군을 방문, 각각 한우 140kg(500만원 상당)과 한돈 500kg(4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들 협회는 매년 설과 추석명절에 나눔활동에 솔선수범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분위기 조성에도 선도적인 역할을 다하고 있는 단체이다.

또한 ㈜어업법인 섬진강다슬기마을(대표 최기술)에서도 같은 날 임실군을 방문해 백미 400kg을 전달,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설 명절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나눔확산에 동참했다.

임실군은 이날 전달된 한우·한돈 및 백미를 기탁자의 취지에 따라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 후 관내 저소득가정 및 아동그룹홈 등 250여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심민 임실군수는 “올 겨울 이례적인 한파가 계속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임실군도 나눔을 통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군은 이번 설 명절을 맞아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관내 사회복지시설 등을 방문해 물품을 전달하고 자원봉사를 실시하는 등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동참하고 있다. /임실=최성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