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상반기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남원시, 상반기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 이정한
  • 승인 2018.02.0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는 취업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2일까지 2018년 상반기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 참여자 11명을 선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사업 기간은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이며,, ‘지리산둘레길 명품화를 위한 상설안내체계구축, 남원허브체험관광농원 경관조성’ 등 6개 사업에 11명을 모집한다.

 사업신청은 사업개시일 기준 만 18세 이상 근로능력자로서 가구소득이 기준중위소득 60% 이하이면서 재산이 2억원 이하인 남원시민이면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오는 12일까지 신분증 등 관련 서류를 지참하고 주소지 읍면사무소 및 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남원시청 홈페이지의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 모집 공고를 확인하거나, 남원시 경제과 일자리지원담당(620-6338) 및 읍면사무소·동 주민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수있다.

 남원시 관계자는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이 저소득층의 생계지원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일자리가 최고의 복지라는 생각으로 다양한 일자리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은 일반 공공근로사업과 달리 지역자원을 활용한 생산적 일자리로 국도비 지원을 받아 추진한다./남원=이정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