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적십자평생대학, 2017년 2학기 방학식 개최
군산적십자평생대학, 2017년 2학기 방학식 개최
  • 이수갑
  • 승인 2017.12.1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적십자 평생대학 학생들에게 새로운 지식과 지혜를 넓혀 주기 위해 최용희 학장은 지난 13일 나운동 한원컨벤션 (구)궁전웨딩홀 3층 연회장에서 2017년 2학기 방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방학식에는 한창범 이사장, 최용희 학장, 김봉례 회장, 박정희 의장, 전 여성협의회장 지구협의회 회장 및 50여명의 평생대학 이사를 비롯해 300여명의 지역 평생대학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상훈 한국국악협회 군산지부장 일행의 사물놀이의 축하공연으로 방학식이 열렸다.

한창범 이사장은 “군산적십자 평생대학을 통해 학생(어르신)들의 행복하고 즐거운 생활을 위해서 최선을 다 하겠다” 며 인사와 함께 좋은 덕담을 나눴다.

이어 최용희 학장은 평생대학을 통해 평생교육, 평생건강, 평생보람 으로 먼저 웃고, 먼저 사랑하고, 먼저 감사하는 학교 슬로건으로 강의와 함께 신입생들과 함께 각종 동아리 활동을 선보였다.

이후 군산적십자 평생대학 한창범 이사장의 후원으로 한원컨벤션 김금옥 대표가 방학식에 참석한 평생대학 학생들에게 점심을 제공해 훈훈한 시간을 갖기도 했다.

한편 군산적십자평생대학은 평생대학 학생들에게 알 권리 충족과 여가선용을 위한 쉼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사회복지분야의 전문 지식인들을 교수로 초빙해 노래교실, 무용교실, 음악교실 및 각종 동아리 활동을 통해 어르신(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군산=이수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