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연탄처럼 사랑의 온기 가득 찬 덕진구 만들어요
따뜻한 연탄처럼 사랑의 온기 가득 찬 덕진구 만들어요
  • 김주형
  • 승인 2017.11.0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피치케이블(대표 임동욱)은 지난달 31일, 전주시 덕진구를 찾아 지역내 저소득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300만원 상당의 사랑의 연탄 5,000장을 전달했다.

이번 사랑의 연탄은 11월초 연탄은행을 통해 덕진구의 저소득 가정 10세대에 500장씩 집집마다 배달, 추운겨울이 오기 전 연탄창고를 가득 채워 소외계층의 난방비 걱정을 미리 한시름 덜어주게 될 예정이다.

덕진구 팔복동에 소재한 (주)피치케이블은 2015년부터 추위가 찾아오기 시작하는 무렵이면 어김없이 저소득 가정에 사랑의 연탄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원내용도 ´15년 2,000장, ´16년 4,000장에 이어 올해는 5,000장을 전달, 해마다 이웃사랑의 온도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역의 저소득 아동들의 복지정책을 위한 후원금도 덕진구에 매년 쾌척하고 있다.

임동욱 (주)피치케이블 대표는 “날이 추워지면 저소득 소외계층의 외로움과 고달픔이 더 커지겠지만 사랑의 연탄으로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로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선이 덕진구청장은 “매년 추위가 찾아오기도 전에 이웃의 고통을 위해 사랑을 나누는 (주)피치케이블 임직원께 감사한다"며 "따뜻한 연탄처럼 사랑의 온기가 가득찬 덕진구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주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